"Goldfish Salvation" Riusuke Fukahori from ICN gallery on Vimeo.



후카보리 류스케

(Riusuke Fukahori)

공식 홈페이지

개인 블로그

경력













images © dominic alves








대단해!!!

스고이데스네

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
신고
  1. BlogIcon 공감공유 2012.07.16 10:23 신고

    우와 이게 뭐래요~ 정말 신기하네요 ㅎㅎ

  2. BlogIcon 엠엑스 2012.07.16 11:14 신고

    추천을 눌러도 안사라지는 것같아요 ㅠ.ㅠ
    좋은글 잘보고 갑니다.
    즐거운 하루되시기 바랍니다. ^^

  3. BlogIcon 하늘다래 2012.07.16 11:27 신고

    헐...
    진짜 대단하네요..
    우와 +_+)b

  4. BlogIcon wigrang 2012.07.16 11:56 신고

    이거 그림인가요.... 정말 리얼리티 작렬입니다.

  5. BlogIcon 찡☆ 2012.07.16 12:38 신고

    뭐야 이거... 무서워...

    그림으로 3차원을 만들어내네요 ㅎㄷㄷㄷ 이게 진짜 리얼리티 화풍이네;

  6. 나무네숲 2012.07.16 13:42 신고

    와우!
    대단하네요~
    그런데... 동영상을 봐도 어떻게 평면에 그린 그림이 입체로 보이게 되는지 그 테크닉이 좀체로 이해가 되질않아요... ㅎㅎ

  7. BlogIcon 모피우스 2012.07.16 14:03 신고

    세상에 놀라운 것이 참 많은 것 같습니다. 스고이데스네...

  8. BlogIcon 멀바띠 2012.07.16 14:36 신고

    머 할말이 없네요ㄷㄷ

    진짜 스고이데스네~-_-)b

    • BlogIcon 엉뚱한 춥파춥스 2012.07.16 20:56 신고

      첨에 이거 보고 '헉' 3초 정지 ㅋㅋㅋㅋㅋ
      스고이데스네 << 저도 모르게 요렇게 말하고 있었다능;;;

  9. BlogIcon 서지스윈 2012.07.16 15:03 신고

    굉장하군요.
    정말 굉장하다는 말밖에 안나옵니다.
    어떻게 3D처럼 보이게 하는건지 정말 궁금하군요.

    • BlogIcon 엉뚱한 춥파춥스 2012.07.16 20:57 신고

      그 분만의 비법이 있겠죠?
      그게..그ㅡ 투명 액체 붓는거.. 그거 이름 뭐라고 했는데 까먹었네요 -_ -;; 엄청 흔한 재료라던데..
      흔한 재료로 흔치 않은 작품을!!!!*_*

  10. BlogIcon 아톰양 2012.07.16 18:03 신고

    굉장하다는 말밖에 안나오네요.우워!

    • BlogIcon 엉뚱한 춥파춥스 2012.07.16 20:58 신고

      진짜 소름끼치게 굉장하죠!!
      근데 저 아저씨랑 저랑 같은 사람이라능...같은 종족인데 너무 다르네요-_-

  11. BlogIcon 러브곰이 2012.07.16 18:57 신고

    진짜같아요~~
    이분 정말 대단하네요~
    스고이~스고이~^^

    • BlogIcon 엉뚱한 춥파춥스 2012.07.16 20:58 신고

      ㅋㅋㅋㅋㅋ진짜 짱이죠~~!!!!
      이거 보고 소름끼쳤어요 ;;;
      사람 손으로 저렇게 만들다니....

  12. BlogIcon 빈포 2012.07.16 23:13 신고

    진짜 대단하네요. 스고이..!!

    • BlogIcon 엉뚱한 춥파춥스 2012.07.17 07:32 신고

      이런 멋진 분들 덕분에
      인간의 한계에 도전하는 사람들이 더 생기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ㅎ

  13. 진짜 관상용 금붕어인줄알았는데;;

  14. BlogIcon 롤패 2012.07.17 10:39 신고

    아무리 보고 또 보아도 실물인데 말이죠.
    어찌 저렇게;;;

    • BlogIcon 엉뚱한 춥파춥스 2012.07.17 18:37 신고

      자체 결정 내렸습니다. 저건 사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      이분진짜 대단한거같아요ㅜㅜㅋㅋㅋㅋ

+ Recent posts

티스토리 툴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