내사랑의 38번째

RRRRRRRROLL_gif

완전 내스타일한테 팔로우 당했음♥

내사랑, 업데이트 하셨네요♥


이런 깜찍한 발상을!!!! 자기짱

옆모습 완전 예뻐......愛してる♥



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
신고
  1. BlogIcon 찡☆ 2012.07.23 23:52 신고

    오 미인이시네요. 근데 춥춥님.. 사이드바 깨져서 나와요.;; 지금 수정중이신가?

    • BlogIcon 엉뚱한 춥파춥스 2012.07.23 23:57 신고

      들켰당~~~ㅋㅋㅋ
      사실 스킨 수정하는 블로그 따로 있는데,
      거기서 새로 만들다가 짜증나서ㅜㅜ
      그냥 있는거 수정 좀 하려고 하는데...
      계속 깨져서 나와요? ㅜㅜ

    • BlogIcon 찡☆ 2012.07.24 00:01 신고

      이젠 괜찮아요. 근데 뭘 수정했는지 모르겠어요'-'

    • BlogIcon 엉뚱한 춥파춥스 2012.07.24 00:05 신고

      뎡말요?ㅜㅜㅋㅋㅋㅋㅋ
      눈 크게 뜨고 한번 바바요~~~

    • BlogIcon 찡☆ 2012.07.24 00:08 신고

      아 메뉴가 생겼네요? 전에 방명록 없었죠?

    • BlogIcon 엉뚱한 춥파춥스 2012.07.24 00:10 신고

      힝 ㅜㅜ 맨 위에 방명록 있었는뎅...
      맞아용 메뉴를 넣었어요 ㅋㅋㅋㅋ
      근데 저 메뉴모양 마음에 안들어요 ㅜㅜ

    • BlogIcon 찡☆ 2012.07.24 00:16 신고

      아 방명록 저 위에 있네요 ㅋㅋㅋ 왜 저걸 여태 못봤지? 그냥 신경 안썼으면 모르지만, 제가 전에 방명록에 글쓰려고 막 찾았거든요. 결국 못찾아서 안만들었나보다 했거든요. 와.. 왜 방명록을 숨겨놔요? 춥춥님이 잘못했네.

    • BlogIcon 엉뚱한 춥파춥스 2012.07.24 00:18 신고

      저는 잘보여라고 맨위에 놔뒀는데
      다 못찾으신다능;;;;;
      제 불찰입니다 엉엉~~ ㅜㅜㅜ

    • BlogIcon 찡☆ 2012.07.24 00:20 신고

      저 방명록 있는 라인에 메뉴를 가로로 까시죠? 그게 가장 눈에 잘 띄고 이쁘기도 할 거 같아요. 지금 사이드바에 있는 메뉴는 모양도 안이쁘고 스킨의 통일성도 헤쳐요.

    • BlogIcon 엉뚱한 춥파춥스 2012.07.24 00:22 신고

      저도 그랬으면 좋겠는데 ..
      이 스킨이 원래 가로메뉴가 아니라서 ㅜㅜㅜㅜ
      할줄모르겠어요 ㅜㅜㅜ

    • BlogIcon 찡☆ 2012.07.24 00:25 신고

      html이랑 css 복사해 주시면 제가 고쳐드릴 수도 있겠는데요? 저도 잘 아는건 아니지만, 그정도는 할 수 있을 거 같아요^^

    • BlogIcon 엉뚱한 춥파춥스 2012.07.24 00:28 신고

      앗.. 정말요? +_ + 찡님 완전 짱♥♥♥

    • 2012.07.24 00:37

      비밀댓글입니다

  2. BlogIcon 서지스윈 2012.07.24 11:52 신고

    이런말 하긴 좀 그렇지만...
    제게는 저 움직이는 사진이 "깜찍한 발상"이 아니라 "코믹한 엽기물"처럼 보입니다.
    이상하군요..!
    뭔가 위화감이 느껴집니다. ^^;;;

+ Recent posts

티스토리 툴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