질풍노도의 시기에 다가온 로맨스!!!
Awkward


Premiere July 19, 2011

Genre Comedy-drama

Created by Lauren Iungerich

Original channel MTV

Runtime 20 min.




대박

추천미드는 항상 시작할 때부터 지금까지 쭉~~ 보고 있는 아이들만 엄선해서 데리고 옵니다.

제 취향에 꼭 맞는 아이들만!!! 조금 지나서 흥미를 잃어버린 아이들은 데리고 오지 않아요. 



이것도 하이틴 드라마라고 볼 수 있어요.

뻔한 스토리라고 생각하신다면... 

그런 이야기를 싫어하신다면... 

그냥 패스하시는게 좋을듯? 

싫다는 사람에게 강요하진 않습니다잉~ㅎㅎㅎ






 +  학교에서 조용히 눈에 띄지 않던 소녀 Jenna




 +  잘생기고 인기 많은 두 남자와의 로맨스

MattyJake


백마 탄 왕자님이 두 명이나!!!


난 네가 부럽다 제나야...엉엉




 +  시즌2 트레일러






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
신고
  1. BlogIcon 라진호 2012.09.18 10:04 신고

    포스터에 나오는 표정들이 재밌네요 ㅋㅋ 잘 봤습니다. ^^

  2. BlogIcon 김미인정 2012.09.26 17:33 신고

    나두 이거 보고싶다잉~~~ 어디서 볼수잇엉?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