엉뚱한 춥파춥스 2012년 9월 결산

뿌잉추석연휴 잘 보내고 계시죠?

벌써 3번째 블로그 결산이예요!!! 조금만 있으면 제가 블로그 시작한지 100일이 된다능!!!!!! 꺅

블로그 하면서 이벤트 당첨도 많이 되고~ 제주도 여행 이후로 이리저리 바쁘게 돌아다닌 거 같아요.

그래서 컨디션이 급 안좋아지구 블로그한테 벌써 권태기(?)가 온 거 같아서 심히 불안하다능;; 흐잉;;

저 가을타나봐요~



목차

 1  글

 1-1  댓글이 가장 많이 달린 글

 2  댓글

 3  방명록

 4  방문객




 1  글

 

이미 너무 많이 정보·뉴스·이슈에 치우쳐 있어요.

안올리려고 했는데, 너무 웃겨서 컬투쇼. 지하철 100세 할아버지를 올렸어요.

일단 올해를 넘기기 전에 120개는 채우지 않는걸로소심

TOP10 많이 한다해놓고, 제주도 여행기 올리느라 이것도 너무 소홀했네요; 반성합니다.

계획대로 된 게 하나도 없....



 


 1-1  댓글이 가장 많이 달린 글

#7 그런거 어디서 배웠어?
영국 록밴드 오아시스, 겁 없이 미국에게 한마디
여친과 진도가 너무 빨라서 걱정이예요.jpg
헤어진 여친의 문자.jpg 
저 남친 있거든요.jpg
기상청의 야한 공모전.jpg
구글애드센스 계정 비활성화 당했어요 + 결국 복원불능판정
세상에서 가장 비싼건 뭘까요?

남친 훈남 만들기 프로젝트. 남자는 머리빨
아빠랑 빨리 친해지길 바래 프로젝트 #1 사랑의 오뎅볶음

 

 


 

 

 2  댓글

 

핀☆님이 3관왕!!! 언제까지 하실건가요?ㅋㅋㅋ

축하해1등 하신 핀☆님 축하합니다~

롤패님컴터맨님, Sirjhswin님Thinker7님티몰스님레추사님, 래퍼 라진호님silverly님Mr.Crack님,

그 외 댓글 달아주신 모든 분들 고맙습니다♥







 3  방명록

 

Thinker7님 일등 축하드려요!!오빠야 

근데..... 언제쯤 돌아오시는거냐며;;;;;;; 빨리 좀 돌아오세요 흐잉;;;

방명록 남겨주신 핀☆님티몰스님래퍼 라진호님, 김미인정님Mr.Crack님 고맙습니다





 4  방문객

 

19930/30=664.33333333333333333333333333333

하루에 평균 664분 정도 방문해주셨군요.

10월에는 더 많이 많이 와주세요뿌잉

10월엔 제 생일도 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하하하하!!!!

 


 


  1. BlogIcon 슬림헬스 2012.10.02 03:15 신고

    헐..벌써 결산인가요?
    8월 결산봤을때가 엊그제같았는데 ...

  2. BlogIcon 좀좀이 2012.10.02 05:08 신고

    벌써 9월 결산이 나왔군요! 10월에도 재미있는 글 많이 올려주세요 ^^

    • BlogIcon 엉뚱한 춥파춥스 2012.10.02 10:56 신고

      흐잌ㅋㅋ 좀좀이님... 응원해주셔서 고맙습니다 ㅜㅜㅋㅋㅋ
      안그래도 글 쓰기 귀찮............... 응?ㅋㅋㅋㅋㅋ 으히힝~ (*_ *♪

  3. BlogIcon 롤패 2012.10.02 09:48 신고

    다행히 제 이름도 간간히 보이는군요. 음하하~

  4. BlogIcon 컴터맨 2012.10.02 10:47 신고

    흠...난 고작 3등 ㅠㅠ

  5. BlogIcon 작가 남시언 2012.10.02 16:54 신고

    앗. ㅋㅋ 저도 있네요 ㅋㅋㅋ
    요즘 잘 방문 못했던 것 같은데 ㅠㅠㅠ
    아무튼 고생하셧고~ 감사합니다!

  6. BlogIcon Heavenly Heaven 2012.10.03 03:55 신고

    왜 저는 없나요? 왜죠? ;;;

  7. BlogIcon 이방인 씨 2012.10.03 11:33 신고

    춥파춥스님 블로그는 나날이 예뻐집니다. 첫 화면이 너무 깔끔하게 보기 좋네요. ^^
    게다가 쓰시는 포스트의 토픽도 다양하시고, 부지런히 결산도 하시고, 권태기 따위는 날려버리시고, 앞으로도 힘내세요! 그나저나 저는 컴맹이라 정말 궁금해서 그러는데, 스킨도 그렇고 글 쓰실 때 쓰시는 다양한 이모티콘도 그렇고 전부 직접 하시는 거 맞죠? 컴퓨터 능력자이신가봐요! @.@ 저는 컴퓨터는 그냥 키고 끌 수 있는 네모난 물건이라고 생각하고 있는 형편이라서요. 아..하하하하 ^^;;

    • BlogIcon 엉뚱한 춥파춥스 2012.10.03 15:41 신고

      저 컴퓨터 잘 못하는뎅;;그렇게 봐주시다니 고맙습니당 (*_ *♥
      이모티콘은...... 티스토리 기본 에디터 들어가면 마이피플 아이콘이 있어요.
      에디터 창에서 수식입력 바로 아래, URL버튼 왼쪽 두번째에 있는 아이를 클릭하시면 스티커를 쓰실 수 있어용!!! 꼭 찾아서 쓰시길!!!!ㅎㅎ

    • BlogIcon 이방인 씨 2012.10.04 08:46 신고

      앗! 찾았어요. 우와~ 정말 감사드려요. 저도 꼭 써볼게요! ^^

    • BlogIcon 엉뚱한 춥파춥스 2012.10.04 09:22 신고

      기대할게용 (*_ *♥ 으히힝~

  8. BlogIcon 서지스윈 2012.10.03 14:16 신고

    아직 제가 순위권안에 있군요. ㅎ
    이거, 잘못하다가는 밖으로 밀려날지도 모르겠습니다. ㅎㅎ

  9. 축하축하드립니다 나날히 번창하시네요 ㅋㅋ
    순위권안에 들면 선물주나요~ㅋㅋㅋ

  10. BlogIcon 김미인정 2012.10.04 11:21 신고

    히히 내이름이따>_<

  11. 저런 분석은 어디서해주나여?

  12. 그래프는 춥파춥스님이 엑셀로 만드신거?

  13. 츕파츕스님도 10월 생일?ㅋㅋ 저는 3일날 생일이었습니다 ㅋ

엉뚱한 춥파춥스 2012년 8월 결산

다사다난한 8월달이었어요.하악

여행도 다녀왔고, 구글애드센스도 비활성화 당하고...

그래도 제 블로그를 찾아주시는 많은 분들 덕분에 더 즐거웠던 8월이었습니다.

블로그 주소를 바꿔서 처음 시작했을 때처럼 방문객수가 바닥을 기고 있어서 마음은 약간(?) 아프지만,

저는 장수블로거를 꿈꾸기 때문에 이 정도 시련(?)에 굴하지 않고 열심히 하려구요.

파이팅


목차

 1  글

 1-1  댓글이 가장 많이 달린 글

 2  댓글

 3  방명록

 4  방문객




 1  글

월별 발행글

8월 카테고리별 발행글

헉여전히 유머/개그 카테고리가 대세입니다.

8월에 【TOP10】, 【다산의 한의학이야기】카테고리를 신설했습니다. 

【다산의 한의학이야기】는 매주 1회 포스팅이라서, 아마 월별로 3~5개 사이를 꾸준히 유지할 거라고 예상하고 있습니다.

유머/개그 카테고리인 깔깔깔의 비중을 줄이고, TOP10을 조금 더 신경 쓸 예정이예요.

여러 가지 주제로 TOP10을 만들어볼 예정이니,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~ 뿌잉




 1-1  댓글이 가장 많이 달린 글

#7 그런거 어디서 배웠어?
영국 록밴드 오아시스, 겁 없이 미국에게 한마디
여친과 진도가 너무 빨라서 걱정이예요.jpg
헤어진 여친의 문자.jpg 
저 남친 있거든요.jpg
기상청의 야한 공모전.jpg
세상에서 가장 비싼 건 뭘까요?
구글애드센스 계정 비활성화 당했어요 + 결국 복원불능판정
남친 훈남 만들기 프로젝트. 남자는 머리빨
아빠랑 빨리 친해지길 바래 프로젝트 #1 사랑의 오뎅볶음






 2  댓글

월별 댓글


댓글 달아주신 분 TOP10


발행글 수는 늘었는데, 댓글 수는 되려 420개나 감소했네요. 왜그럴까요? 흐잉... 

어쨌든... 저번 달에 이어 핀☆님께서 또 1등 하셨네요부끄

축하해1등 하신 핀☆님 축하합니다~

롤패님컴터맨님Thinker7님Sirjhswin님래퍼 라진호님티몰스님, 레추사님, silverly님Mr.Crack님,

그 외 댓글 달아주신 모든 분들 고맙습니다♥







 3  방명록

Thinker7님 일등 축하드려요!!오빠야 

근데.. Thinker7님 대체 어디가신거예요? 바쁘시다더니, 글도 안올라오고.... 요새 통~ 안보이십니다...


방명록 남겨주신 핀☆님티몰스님프리텔라님래퍼 라진호님, silverly님 고맙습니다

조금 더 분발(?)해주세요. 으히힝 (*_ *♥




 4  방문객

방문객


7월에 비해서 3배 정도 증가했네요궁디팡팡

완전 조으다 (*_ *♥

41178/31=1328.3225806451612903225806451613

하루에 평균 1328분 정도 방문해주셨어요.

9월에도 많이 많이 와주세요!!!!

아.... 블로그 주소 바꿔서 당분간은 힘들겠구나?엉엉





  1. BlogIcon 작가 남시언 2012.09.03 08:14 신고

    우와 ㅋㅋㅋ 정말 대단하시네요!!!
    방문자 숫자랑 댓글 숫자도 부럽구요!! ㅋㅋㅋ
    제 이름도 있다니... 그나마 다행? 인듯^^;;

    9월에도 화이팅입니다^^

  2. BlogIcon 핀☆ 2012.09.03 09:54 신고

    이제 제가 댓글놀이를 안하니까 담달엔 확 줄겠네요 ㅋㅋ

  3. BlogIcon 컴터맨 2012.09.03 10:13 신고

    앗싸! 여기도 내이름이~~~!!!

  4. BlogIcon 롤패 2012.09.03 11:44 신고

    장기 블로그~ 좋은 목표입니다. ^^

  5. BlogIcon 슬림헬스 2012.09.03 18:15 신고

    ㅋㅋㅋ전 애드센스 로그인 갑자기 됬네요 ㅋㅋㅋ
    240달러 되찾음 ... 그래서 수익형 블로그에다가 메달아놨습니다.

    얼른 해결 되시길...

  6. BlogIcon 러브곰이 2012.09.03 22:31 신고

    애드센스 다시 하셨네용^^
    춥파춥스님 9월도 화이팅이에요 :)

  7. BlogIcon 서지스윈 2012.09.03 22:45 신고

    한 동안 댓글을 안달아서 이제 저 순위 리스트에는 못들줄 알았는데...
    아직도 제 이름이 올라있군요! (그것도 5위에!)

    처음에는 무심코 보고 단순히 '음? 내가 댓글을 이만큼 달았었나.'라는 생각만 했었는데
    두번째로 보니 의외로 뿌듯합니다. ^^;
    이런 형태의 글도 의외로 괜찮군요. ㅎㅎ

  8. BlogIcon 무념이 2012.09.04 08:20 신고

    오~ 이런 통계는 어떻게 내는건가요? 직접 내신거에요? @.@

    • BlogIcon 엉뚱한 춥파춥스 2012.09.04 08:47 신고

      아니요오~~ 티몰스님께서 하신거 보고 따라해봤어용 으히힝~
      http://underclub.tistory.com/705
      이 포스트 보시면 결산프로그램 tistat 이라는게 있어요.
      그걸 이용해서 한거라능!! (*_ *♪

    • BlogIcon 무념이 2012.09.04 08:58 신고

      오~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~ ㅎㅎㅎ

엉뚱한 춥파춥스 2012년 7월 결산

Hi 티몰스님 따라쟁이 엉뚱한 춥파춥스입니다.

블로그 활동을 7월에 본격적으로 시작했기 때문에..

7월 이전의 데이터 결과는... 차마 눈뜨고 보기가...엉엉


목차

 1  글

 1-1  댓글이 가장 많이 달린 글

 2  댓글

 3  방명록

 4  방문객





 1  글

월별 발행글 수


7월 카테고리별 발행글 수


블로그 처음 시작할 때 계획은 【개인적인 이야기】, 【알고 보면 쉬운 영문법】, 【추천미드】를 꾸준히 올리는 거였는데,

헉글이 유머/개그 쪽으로 치우치고 있네요..? 

Daily Journal을 쓰기로 마음 먹은 것도 7/28부터라서 글이 적네요.. (든 카테고리 글을 골고루 발행하는게 목표!!!)

점점 예약글이 줄어들고 있어요..... 더운데 힘듭니다.. 헥헥

하지만 저는 열정의 블로거부글부글이 밤을 하얗게 불태우리...



 1-1  댓글이 가장 많이 달린 글

#7 그런거 어디서 배웠어?
영국 록밴드 오아시스, 겁 없이 미국에게 한마디
여친과 진도가 너무 빨라서 걱정이예요.jpg
헤어진 여친의 문자.jpg 
저 남친 있거든요.jpg
기상청의 야한 공모전.jpg
남친 훈남 만들기 프로젝트. 남자는 머리빨
배경음악 BGM 달았어요.
아빠랑 빨리 친해지길 바래 프로젝트 #1 사랑의 오뎅볶음
내사랑, 업데이트 하셨네요♥






 2  댓글

월별 댓글 수


댓글을 달아 주신 분 TOP10

감히 핀☆님을 범접할 분이 없네요ㅋㅋㅋ

축하해1등 하신 핀☆님 축하합니다~

Thinker7님, 롤패님, Sirjhswin님, 티몰스님, 래퍼 라진호님, 컴터맨님, 너굴천하님, 모피우스님, Mr.Crack님,

그 외 댓글 달아주신 모든 분들 고맙습니다♥







 3  방명록

방명록 남겨 주신 분들

Thinker7님 일등 축하드려요!!오빠야 

방명록 남겨주신 핀☆님, 티몰스님, 프리텔라님, 래퍼 라진호님, Mr.Crack님 고맙습니다





 4  방문객

월별 방문자 수


14860/31=479.35483870967741935483870967742

하루에 평균 480분 정도 방문해주셨군요.

8월에는 더 많이 많이 와주세요뿌잉






  1. BlogIcon 핀☆ 2012.08.03 15:36 신고

    내가 여기서 백수티를 다 내는 구나;;

  2. BlogIcon 러브곰이 2012.08.03 20:38 신고

    우앙 7월 한달만에 글을 95개나 쓰시다닛..!!
    열정이 넘치시네요~~~^^
    저 개인적으론 춥파춥스님의 유머 글이 젤 재밌어요~
    앞으로 자주 놀러올께용 :)

    • BlogIcon 엉뚱한 춥파춥스 2012.08.03 22:38 신고

      흐하핫~~♪ 러브곰이님 고맙습니당^ㅡ^♥
      이게 다 재밌게 봐주셔서 그런거예용 히힛~~
      계속 계속 재밌는거 발굴(?)해서 올게용 킥킥

  3. BlogIcon 작가 남시언 2012.08.03 21:24 신고

    방문객, 댓글 숫자 장난 아니네요;;; 한달만에 어떻게 이렇게 할 수 있죠? 대박 인데요 이거 ㅋㅋ
    이렇게 모아보니 훨씬 더 느낌이 있네요!
    이 그래프는 상당히 깔끔한데요? Numbers로 작업하셧나요?ㅋㅋㅋㅋ

    • BlogIcon 엉뚱한 춥파춥스 2012.08.03 22:39 신고

      흐하하~~~ 저 그럼 티몰스님 수제자 해도 되요? >_ <♥
      넘버스로 했어용 흐하하하
      티몰스님두 넘버스로 하신거 아니셨어요? ㅋㅋ전 티몰스님 따라쟁이니꽈~~('- '♪

  4. BlogIcon 텔링 2012.08.03 23:55

    이넘의 인기는 막을 수가 없군요. ㅎㅎ 부럽군요.

    축하합니다.

    저는 순위 밖이네요. ㅎㅎ

    7월에 진입을 해서 그런가요? ㅎㅎ

  5. BlogIcon 서지스윈 2012.08.04 23:16 신고

    정말 블로그를 열심히 하셨군요.
    예약 발행을 사용하셨겠지만... 굉장합니다.
    부지런히 글을 쓰셨네요.

    댓글 작성자 순위에 제가 있다는 사실이 반갑게 느껴집니다.
    의외로 순위권에 들었군요. 앞으로도 자주 흔적 남기겠습니다.
    글쓰기 열정을 계속 이어 나가시기를!

    • BlogIcon 엉뚱한 춥파춥스 2012.08.04 23:34 신고

      흐하하~~ 고맙습니당 Sirjhswin님♥
      댓글 많이 남겨주시는 분들 중 한분이세요^ㅡ^
      제 블로그엔 댓글 남겨주시는 분들이 한정되있어서 ㅋㅋㅋㅋ
      한분 한분 댓글이 정말 소중하답니당 (*_ *♪
      이번달도 덥지만 힘내서 열심히 글쓰겠습니당 히히히~~

  6. BlogIcon 작가 남시언 2012.08.06 16:50 신고

    네. 저두 넘버스루다가 ... ㅋㅋㅋㅋㅋ
    맥에선 역시 넘버스가... ㅋㅋ 차트 만들기도 쉽고요 ㅋㅋㅋ

    • BlogIcon 엉뚱한 춥파춥스 2012.08.06 17:23 신고

      흐하하~~ 맥없었으면 저는 그냥 슈뤠기였을듯 (-. -;;
      완전 쉽고 간편하고 예쁘고 깔끔하고 @#$#!@$^
      네, 그렇습니다. ㅋㅋㅋㅋㅋ

+ Recent posts